이제 천천히 걷기로 했습니다.
그동안 지나쳐 온 것들을 눈에 담으며 걷습니다.

2024/04 3

디자이너가 경험하는 손실과 다시 자신을 찾는 10가지 팁

다작에도 불구하고 빈센트 반 고흐는 생애 말년에 상실감을 느꼈습니다. 그의 절망은 자화상을 칠할 때마다 눈에 띄게 드러났습니다. 그러나 그는 몇 가지 요인으로 인해 35점이 넘는 자화상을 그리려는 동기를 갖게 되었습니다. 하나는 돈이 부족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신을 모델로 삼았습니다. 다른 하나는 자신이 그림을 그리면 양극성 장애일 가능성이 있는 건강 상태가 치유될 것이라는 희망 때문이었습니다. 허약한 정신 상태로 인해 반 고흐는 1890년 7월 29일 3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 고흐의 자화상은 약 4년 동안 자신과 대립한 창의적인 천재의 시각적 일기와도 같았다. 우리의 주인공 반 고흐는 상실의 극단적인 예였지만, 그의 캔버스와 마찬가..

AI를 위한 디자인: AI를 디자인하는 사람들은 무엇을 알아야 할까요?

우리는 확실히 아직 "거기"에 있지는 않지만(즉, 바에서 Commander Data를 마주 하지 않고 있음 ) 일상 생활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AI 기능이 뿌려져 있습니다. 회의 일정을 잡거나 HR 질문에 답하거나 평행 주차를 도와줄 컴퓨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심각한 것은 급여 인상 추천, 대출 수혜자 자격 확인, 징역형 선고 등 사람들의 삶에 극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비판적 사고를 컴퓨터가 대신 수행하도록 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디자인 연구원, 디자인 관리자, 비 AI 및 AI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디자인 책임자로 근무하는 동안 저와 제 팀에서 고유한 "AI 디자인" 기술이 개발되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소장가치가 있는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작년에 저는 AI 디자인 분야에서 일하는 IBM 동료인..

비즈니스에 구매자 페르소나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구매자 체르소나는 무엇인가요? 구매자 페르소나는 '고객 아바타', '잠재 고객'이라고도 합니다, 무료 구매자 페르소나 템플릿' 또는 간단히 '페르소나'는 물리적 실체가 아닙니다. 이 가상의 캐릭터는 타겟 고객 또는 이상적인 고객, 즉 제품/서비스가 가장 큰 혜택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이 추상적인 모델을 만들려면 인구 통계 데이터, 검색 패턴, 구매 행동, 오디언스 내의 특정 그룹을 정의하는 개인적 동기를 면밀히 조사해야 합니다. 연령, 관심사, 목표, 도전 과제, 심지어 금요일 밤 피자 토핑 선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전형적인 고객을 이해하고 정의하는 것은 비즈니스적으로 합리적일 뿐만 아니라 전체 프로세스를 인간화합니다. 타겟 시장을 완벽하게 요약한 사람과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