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rik에서는 브랜딩이 성공의 중요한 측면이라는 생각에 매우 헌신적입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맥도널드의 황금 아치에서 애플 아이콘에 이르기까지 오늘날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기업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브랜드는 우리 환경의 근본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최근까지 보통 사람들은 "브랜드 아이덴티티 "를 비즈니스 세계에서만 볼 수 있는 것으로 여겼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세대 동안 유명인에서 정당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것이 브랜드를 가질 수 있다는 사실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점점 더 상호 연결되는 세상은 퍼스널 브랜딩을 만들기 위해 함께 모이는 각 개인이 가진 개인적 특성과 평판을 더 잘 인식하도록 했습니다.
유명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자신을 정의하는 특정 속성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과 연관시키는 서술어와 당신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효과적인 퍼스널 브랜딩은 쇼를 하는 것이 아니라 전문적인 브랜딩에서와 같이 올바른 인식을 배양하는 것입니다.
사실 오늘날의 경쟁 환경에서 유망한 전문가로서 퍼스널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회사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일부 산업에서는 퍼스널 브랜드가 생각보다 더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현대 소비자들은 창립자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고군분투, 실패 및 성공에 대해 듣고 구매하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싶어 합니다. "스토리텔링"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전문가들이 자신을 거기에 내놓기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자신을 브랜딩하고 마케팅하는 것은 비즈니스 전략을 갖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여기에서 "퍼스널 브랜딩이란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예제, 팁 및 지침을 제공합니다.
퍼스널 브랜딩이란?
그렇다면 퍼스널 브랜딩이란 무엇일까요?
"브랜드"라는 단어를 정의하는 것은 여기 Fabrik에서 꽤 자주 하는 일입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많은 회사들이 여전히 "브랜드"와 "로고"가 같은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진실은 브랜드란 귀하의 이름, 목소리 톤, 평판, 선언문, 사용하는 기호 등에 이르기까지 귀하를 군중과 구분하는 모든 것입니다. 귀하의 브랜드는 귀하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다른 회사가 귀하의 아이디어나 제품을 모방하려고 시도하든 관계없이 귀하가 항상 가치 있는 존재임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수준의 브랜딩은 일반적입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이 매일 보는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브랜딩은 개인 수준의 사람들에게도 그만큼 중요한 것이 되고 있습니다. 결국, 사람들이 구매를 위해 회사로 향하는 동안 소비자가 브랜드와 사랑에 빠지도록 유도하는 것은 해당 회사 뒤에 있는 사람들 입니다.
"퍼스널 브랜딩" 이라는 용어는 1997년 Tom Peters라는 사람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Peters는 우리가 일하는 산업이나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우리 모두는 자신만의 퍼스널 브랜드의 CEO이며 이는 우리가 제품이나 서비스만큼 적극적으로 자신을 마케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퍼스널 브랜딩을 위한 템플릿은 어떤 모습일까요?
이 문서에서 몇 가지 퍼스널 브랜딩 예제를 제공할 예정이지만 지금은 퍼스널 브랜딩과 관련된 기본 사항을 다루겠습니다.
1. 플랫폼 개발
플랫폼 없이 퍼스널 브랜딩 브랜드를 광고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자신을 보여주는 방법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름이 포함된 웹 사이트, 팬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계정 및 자신을 마케팅하는 데 사용하는 기타 솔루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2. 강점과 가치에 집중
비즈니스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자신을 마케팅하는 것은 자신의 개인적인 강점을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이 넓고 넓은 세상에서 수백만 명의 다른 사람들과 당신이 다른 이유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Skillhub와 같은 도구로 이력서를 작성할 때 가장 먼저 주목하고 싶은 능력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3. 권위자가 되기
자신의 강점과 가치를 파악했다면 이를 완벽하게 하십시오. 다른 사람과 지식을 공유할 수 있도록 더 많이 배우고, 성장하고, 흡수하십시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비디오, 블로그 게시물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권위를 보여주십시오.
4. 우선순위 정하기
브랜딩의 목적은 정해진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브랜딩의 경우 그 목표는 일반적으로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고 더 많은 매출을 올리고 수익을 높이는 것입니다. "퍼스널 브랜딩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질 때 달성하려는 목표와 야망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우선순위를 설정하면 브랜드를 구축할 때 행동과 결정에 지침이 됩니다.
5. 자기 자신이 되는 것
우리는 이것이 동기 부여 포스터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들리지만 퍼스널 브랜딩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자신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브랜딩의 다른 영역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영감을 얻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퍼스널 브랜딩에서는 군중을 따라갈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자신의 독창성에 집중할수록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약간의 조사와 브레인스토밍을 거친 후에는 브랜드를 위한 고유한 페르소나를 디자인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비즈니스 페르소나와 마찬가지로 퍼스널 브랜딩 페르소나는 브랜드의 고유한 요소를 이해하고 마케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을 통해 페르소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성격 파악
오늘날의 환경에서는 감정적 호소가 중요합니다. 당신의 성격이 무엇인지, 사람들이 당신과 감정적으로 어떻게 연결될 수 있는지 파악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유머 감각이 뛰어나거나 매우 조직적이거나 매력적인 결단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자신에 대해 설명하기
당신은 누구입니까? 이 질문에 답하는 것은 생각보다 훨씬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퍼스널 브랜딩를 구축할 때는 자신이 하는 일과 사람들이 자신을 좋아하는 이유를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 당신의 가치 확인하기
마지막으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줄 수 없는 것을 사람들에게 줄 수 있습니까? 당신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군중과 차별화되는 무언가가 있어야합니다.
퍼스널 브랜딩의 가치
그래서 우리는 "퍼스널 브랜딩이란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에 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이 단계에서 개념이 시작하기에 왜 그렇게 중요한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개인 감사를 수행하고 브랜드 자기 발견의 여정을 진행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간단한 대답은 퍼스널 브랜딩는 모든 사람에게 중요한 것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사업을 소유한 기업가를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 많은 이력서 중에서 눈에 띄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모든 종류의 브랜딩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퍼스널 브랜딩을 개발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대신 할 것입니다. 퍼스널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경력, 비즈니스 및 시장에서 인식되는 방법을 제어하는 능동적인 방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강력한 퍼스널 브랜드는 종종 기회를 끌어당기는 자석으로 여겨집니다.
다시 말해, "퍼스널 브랜딩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대답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문제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임을 보여주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낫다는 것을 보여주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특정 문제에 대한 "그" 답입니다.
Nielson의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약 33%만이 브랜드의 메시지를 신뢰하는 반면 약 90%는 그들이 아는 "사람"의 메시지를 신뢰합니다. 즉, 비즈니스 소유자의 경우 브랜드 평판을 구축하기 전에 개인으로서 고객과 유대감을 형성하면 고객의 신뢰를 얻을 가능성이 훨씬 높아집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면 퍼스 브랜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뢰 형성
당신이 누구이고 무엇을 하는지, 즉 당신을 움직이고 동기를 부여하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설명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의도가 진정성 있고 진실하며 신뢰를 키우기에 완벽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을 더 편안하게 느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가치 개발
퍼스널 브랜딩이 성장하고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지적 수준이 아닌 감정적 수준에서 귀하를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는 브랜드와의 더 깊은 연결을 촉진하고 가치를 높입니다. 또한 자신의 퍼스널 브랜드 정의를 통해 신뢰도를 높이면 귀하를 틈새 분야의 권위자 또는 전문가로 확립할 수 있습니다. - 차별화
차별화는 웹 디자인에서 사용하는 색상 그 이상 입니다. 귀하의 퍼스널 브랜드는 경쟁에서 귀하를 분리하고 고객과 고용주 모두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경쟁 우위입니다. 퍼스널 브랜딩에 집중할수록 자신을 독특한 개인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 진정성 보장
퍼스널 브랜드는 목표, 기술 및 가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일반적으로 기초는 성취감과 의미에 대한 개인적인 검색을 중심으로 합니다. 즉, 퍼스널 브랜딩은 100% 귀하입니다. 이와 같이 완전히 정통하면 자연스럽게 더 호감이 가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 기회 유치
마지막으로 브랜드가 완전히 진정성 있기 때문에 같은 목표와 가치를 가진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밖에 없습니다. 고객과 고용주는 당신이 하는 일을 왜 하는지 이해할 것이기 때문에 더 높은 수준에서 당신과 연결될 것입니다. 귀하의 퍼스널 브랜딩 솔루션은 귀하에게 적합한 기회를 제공하므로 인생의 사명을 방해할 수 있는 것들에 의해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습니다.
배울 수있는 퍼스널 브랜딩 사례
나만의 브랜드 정의를 찾는다는 것은 틈새시장에서 자신을 차별화하는 데 필요한 플랫폼, 기회 및 우위를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양한 퍼스널 브랜딩 팁과 모범 사례가 있지만 약간의 영감을 얻으려고 할 때 진정한 퍼스널 브랜딩 사례를 능가하기는 어렵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퍼스널 브랜딩의 몇 가지 예입니다.
1. 토니 로빈스
Tony Robbins는 어디에나 있는 이름 중 하나입니다. 검색 엔진에 "Tony"를 입력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검색을 계속하기 위해 클릭하면 처음 두 페이지에 있는 모든 콘텐츠도 Tony Robbins에 관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뉴스, 소셜 미디어, 개인 웹사이트 및 진행 중인 모든 것을 브라우저에 가지고 있습니다. 즉, 그의 디지털 발자국은 엄청납니다. Tony Robbins가 온라인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는 사실은 그가 멋진 퍼스널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퍼스널 브랜딩과 관련하여 귀하의 목표는 다른 사람들이 귀하에 대해 필요한 만큼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2. 미셸 오바마
최근까지 미국의 영부인이었던 미셸 오바마는 재임 기간 동안 대중의 눈에 띄었습니다. 단순한 "대통령의 부인" 그 이상인 이 놀라운 여성은 자신의 사상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녀는 전 세계의 커뮤니티를 방문하고 다양한 업계의 리더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했으며 퍼스널 브랜딩 노력을 과시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브랜드가 탄생했습니다. 지금도 Michelle Obama는 명확하고 매력적이며 적절한 대중 연설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물입니다.
자신의 퍼스널 브랜딩 스토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퍼스트레이디는 사람들에게 그녀를 개인적으로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3. 리차드 브랜슨
Virgin Group의 창립자, 작가, 기업가, 만능 거물 Mr. Branson은 올바른 퍼스널 브랜딩의 좋은 예입니다. 그는 온라인 존재의 모든 측면에서 자신의 개성을 보여주어 그를 독특하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를 빛나게 합니다.
그는 소셜 미디어와 기사를 통해 팔로워들과 소통하면서 "퍼스널 브랜딩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자신만의 답을 정의할 뿐만 아니라, 치열하게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재미있고 재미있는 정보를 게시하며 각 소셜 채널에 고유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Branson은 자신을 전문가로 정의했지만 사람들에게 자신이 재미있고 대담하며 흥미롭다는 것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4. 사이먼 사이넥
설득력 있는 수준의 퍼스널 브랜딩은 자신이 누구인지 대중에게 설명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즉, 사람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고 어떻게 할 것인지 보여줘야 합니다. 이 개념을 제대로 구현한 사람의 가장 좋은 예 중 하나는 Simon Sinek입니다.
개인 웹 사이트에서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Sinek은 영감을 줄 뿐만 아니라 정보도 제공합니다. 그가 하는 모든 일은 잘 설계되고 관련되기 쉽기 때문에 이 전문가가 무엇인지 즉시 알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Sinek은 퍼스널 브랜딩 문구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 왜 중요한지 보여줍니다.
성공을 위한 퍼스널 브랜딩 팁
지금쯤이면 "퍼스널 브랜딩이란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에 대한 기본적인 답을 얻었을 것입니다. 퍼스널 브랜딩 정의와 위에서 제공한 퍼스널 브랜딩 예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개발하는 것은 자신과 자신의 경력을 식별하는 마크를 만드는 과정이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이 마크를 사용하여 자신의 가치관, 성격 및 기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개별적으로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군중 속에서 눈에 띄는 존재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우리, 우리 제품 또는 우리의 메시지로 끌어들이는 독창성입니다.
흥미롭게도 퍼스널 브랜딩 은 인터넷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집을 떠나 지역 사회의 사람들과 교류할 때마다 퍼스널 브랜딩 외관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명함을 가지고 다니면 이러한 기회를 사용하여 자신을 마케팅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새로운 관계를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퍼스널 브랜딩 노력은 당신의 현재 모습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되고자 하는 모습도 반영해야 합니다. 일을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지만, 사람들은 또한 자신의 개인적인 야망에 공감하는 목표를 가진 사람들을 지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퍼스널 브랜드의 목표를 설명할 수 있다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생각을 염두에 두고 제대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퍼스널 브랜딩 팁이 있습니다.
1. 먼저 조사하십시오
전문적이든 아니든 모든 브랜딩 이니셔티브는 연구에서 시작됩니다. 자신이 되고 싶은 사람을 파악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눈에 띌 수 있는 틈새 시장에 전념하고 당신을 위해 일할 존재감을 만들기 위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수집할 수 있는 정보가 많을수록 퍼스널 브랜딩이 더 강력해집니다.
2. 접근 가능하고 가시적이어야 합니다.
개인 사무실에서 시간을 보내며 퍼스널 브랜딩에서 성공할 것이라고 가정할 수는 없습니다. 대신 적극적으로 자신을 접근 가능하고 가시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회의에 참석하고, 디지털 세계에서 벗어나 사교 활동을 하십시오. Fabrik의 비즈니스 파트너인 Steve Harvey는 이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물론 Steve처럼 이러한 활동을 즐기면 도움이 되지만 약간의 노력을 기울이면 큰 도움이 됩니다. 물론 라이브 Q&A 세션과 팟캐스트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친목을 도모할 수 있지만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략을 결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때가 많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3. 진정한 자신을 보여주세요
퍼스널 브랜딩은 모든 Instagram 게시물에 동일한 필터를 적용하는 것 이상입니다. 오히려 퍼스널 브랜드를 소셜 미디어에서 웹 사이트에서 만드는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모든 참여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퍼스널 브랜딩이라는 이름으로 하는 모든 일은 계획적이고 의도적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귀하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또 다른 마케팅 계획이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진정한 자아를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주말에 무엇을 하는지 공유하고 사람들에게 당신이 인간임을 보여주세요. 정말 효과가 있습니다.
4. 전문가가 되십시오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방법으로 퍼스널 브랜딩을 사용하는 경우 기억해야 할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은 비즈니스가 운영하는 사람들만큼만 훌륭하다는 것입니다. 즉, 회사를 안팎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최신 동향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사고의 리더로 자리매김하며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향상하십시오. 업계의 다른 사람들에게 정보의 출처가 될 때 퍼스널 브랜딩 노력이 잘 진행되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언론인이나 언론사가 큰 정보를 공개하고 싶을 때 연락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스스로 목표를 만들어 보세요. 이것은 추종자를 구축하고 권위자가 될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5. 중요한 관계 구축
퍼스널 브랜딩 전략이 계속 성장하고 결과를 제공함에 따라 사용 가능한 연락처 목록도 발전할 것입니다. 성장 과정 전반에 걸쳐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관계의 데이터베이스를 유지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결 위치, 성장 기회, 그들에게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방법과 같은 세부 정보를 연락처 옆에 보관하십시오.이 데이터베이스는 도움이 필요할 때 검색할 수 있는 훌륭한 리소스일 뿐만 아니라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려고 할 때에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성공한다는 것은 종종 당신이 아는 것만큼이나 당신이 누구를 알고 있는지에 관한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6. 일관성을 유지하라
궁극적으로 귀하의 퍼스널 브랜드는 귀하입니다. 즉, 초기에 원하는 사람을 정확하게 정의하고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지만 클라이언트와 고객은 브랜드와 몇 번 상호 작용한 후에야 브랜드를 인식하기 시작합니다. 익숙해지고 싶다면 기본 목표와 선언문이 5분마다 변경되어서는 안 됩니다.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다면(그렇게 해야 합니다) 전반적인 모양과 자세를 각 플랫폼에서 동일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개인 모토 및 로고 사용에서 특정 색 구성표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까지 브랜드 일관성 을 유지하기 위해 작업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실제로 퍼스널 브랜드를 이메일 서명에 사용하거나 로고를 사용하는 문구를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7. 당신의 진정한 가치를 알아라
마지막으로 퍼스널 브랜드를 구축할 때 모든 대기업에는 가치 제안이 있고 자신만의 가치 제안이 있어야 한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고객과 고객들에게 당신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십시오. 군중에서 당신을 돋보이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귀하의 가치는 정보 및 성격 측면에서 세상에 제공해야 하는 혜택 그 이상으로 귀결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기분을 좋게 하고 개인적인 만족감을 주는 것 외에도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보답하는 조치를 취하면 퍼스널 브랜딩에 훌륭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대의에 시간을 할애하거나 자선 단체에 돈을 기부하든 관계없이 기부는 사람들이 연결되기를 열망하는 성격의 일부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퍼스널 브랜딩 정의
결국 퍼스널 브랜딩은 자신을 판매하거나 마케팅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원하는 사람으로 인식하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퍼스널 브랜딩을 "자랑" 또는 자기 홍보의 한 형태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진실은 퍼스널 브랜딩이 허영심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평판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인간은 먼저 브랜드를 이름과 로고로 인식한 다음 브랜드의 목소리, 스토리 및 배경을 기반으로 이러한 요소와 어울리는 연상을 만듭니다. 사람들은 명성만큼이나 브랜드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주말 파티의 주인공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 브랜드의 일부입니다. 어색한 상황에서 주도권을 잡는 사람이라면 그것도 브랜드의 일부입니다.
귀하의 퍼스널 브랜드는 귀하의 전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수천 가지 선택의 결과입니다.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은 당신에 대한 의견을 형성하며, 당신이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형성하지 않는다면 그러한 의견을 운에 맡기는 것입니다. 통제권을 갖는다는 것은 자신이 될 수 있는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역된 포스팅입니다. 의역이나 오역이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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