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은 모두 귀하의 비즈니스 목표를 가장 잘 반영하는 목적과 대응에 대한 브레인스토밍 세션으로 시작됩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콘텐츠 마케팅 전략은 콘텐츠 전략의 일반적인 용어와 혼동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은 콘텐츠 마케팅이 고객 주기 전반에 걸쳐 활용될 수 있는 대체 방법을 분석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는 것은 콘텐츠 마케팅이 회사가 보유한 다른 마케팅 전략과 함께 어떻게 전략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살펴봅니다.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회사의 목표 결정
이는 모든 마케팅 전략에 중요하며 콘텐츠 마케팅에서도 변하지 않습니다. 이것을 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유지를 개선하거나 리드를 생성하려고 하십니까? 이유를 모른다면 돈을 버리고 싶지 않다면 움직일 때까지 더 이상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당신의 회사를 돋보이게 할 무엇을 만드십시오
최고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즉, 그들은 서로에게 공통적이지 않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배포는 고유해야 합니다. 콘텐츠 자체는 단지 개편하는 경우에도 회사에 고유해야 합니다. 고객에게 비즈니스로 전환할 이유를 제공해야 합니다. 단순히 경쟁업체를 모방하면 고객은 더 친숙한 회사에 머물 것입니다.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데이터 수집
위에서 결정한 목표는 궁극적으로 측정항목을 결정합니다. 이러한 메트릭은 소비, 공유 및 리드 생성에서 판매 및 투자 수익에 이르기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메트릭을 제자리에 배치하지 않으면 마케팅 계획의 내용이 실제로 작동하는지, 그리고 수정해야 하는지 여부를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처음에는 제대로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낙담할 필요는 없습니다. 진정한 성공 사례는 측정 방법에 상관없이 비즈니스가 성과를 증폭시키는 데 실제로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잠재고객 정의
핵심 목표는 청중을 좌우합니다. 따라서 청중을 파악하지 않고는 더 이상 성공적으로 나아갈 수 없다고 언급한 것입니다. 타겟 고객을 결정했으면 페르소나를 만들고 조사하여 최적의 콘텐츠 유형과 콘텐츠를 소비하는 방식을 결정합니다. 가장 가까운 친구와 가족뿐만 아니라 페르소나를 알게 됩니다.
청중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
청중이 누구이고 청중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았으므로 이제 청중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최고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은 고객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회사에서 제공하지 않는 경우 고객이 회사에 기회를 주는 것을 귀찮게 할 이유가 무엇입니까? 이러한 결단은 숫자를 넘어서야 합니다. 마케팅 팀은 이러한 대화를 나누고 요구 사항을 이해하기 시작해야 회사에서 요구 사항을 비용으로 전환할 수 있는 설득력 있는 방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실행 계획 생성
여기서 목표는 청중이 정보를 소비하는 위치와 방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청중이 소셜 미디어에 있다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일반적인 플랫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Twitter, Facebook, LinkedIn, Pinterest, Google+, Instagram, Snapchat 등을 의미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습니까? 청중이 어디에 있는지 뿐만 아니라 마케팅 퍼널의 여러 단계에서 그들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 유형도 알아야 합니다.
콘텐츠 계획은 광범위해야 합니다. 게시물을 올릴 때마다 게시 날짜, 형식, 작성자, 설명, 청중 요구 사항, 타겟 페르소나, 유입경로 단계, 클릭 유도문안 및 측정(또는 측정항목)을 알아야 합니다. 매주, 매월, 분기 및 연도별로 보기가 포함된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대한 자세한 일정을 고려하십시오. 기한을 알면 목표한 목적에 뒤처지거나 놓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콘텐츠 확대 기획
실행 계획은 철저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콘텐츠 증폭은 항상 최고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나타납니다. 콘텐츠를 다양한 플랫폼에 적용하면 가능할 때마다 고객 경험을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증폭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회사에서 만든 콘텐츠를 높이 평가하는 견고한 고객 기반을 만드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이러한 고객은 귀하를 위해 콘텐츠를 공유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일부 작업량을 덜어줍니다. 콘텐츠 증폭 분야에서 소셜 미디어의 도입이 컸던 이유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위한 만능 템플릿은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회사는 차별화되어야 하며 전체 직원이 볼 수 있도록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문서화해야 합니다. 직원들이 귀하의 목표와 사명을 알고 적시에 이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내용은 원문을 번역한 내용으로 의역이나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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