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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가지 지혜로 압축된 디자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kimdirector 2023. 8. 11. 08:03 

디자인과 그 이상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 훌륭한 디자인 사고의 근거에 대한 100가지 통찰력과 광범위한 경험을 가진 최고의 제품 디자이너인 Dan Saffer가 디자인에 대해 힘들게 배운 교훈을 공유합니다.

 

 

 

 

  1. 세 가지 멋진 디자인 테마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것을 만들고, 더 쉽게 만들고, 가능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2. 디자인은 가능성의 예술입니다.
  3. 디자인은 문제 해결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보다 인간적인 미래를 만드는 것입니다.
  4. 모든 디자인의 목적은 미래가 들어올 수 있는 구멍을 만드는 것입니다.
  5. 설계된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존재하기 전까지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6. 디자이너가 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7. 디자인이 쉽다. 어려운 것이 좋은 디자인입니다.
  8. 훌륭한 디자이너를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훌륭한 제품을 생산했습니다. 다른 모든 것은 잠재력입니다.
  9. 생각 없는 디자인은 장식이다.
  10. 최고의 제품은 아이디어이기도 하다.

 

  1. 당신의 첫 번째 아이디어는 아마도 당신의 최고가 아닐 것입니다. 그것들은 종종 당신이 명백한 것을 소진한 후에 옵니다.
  2. 때론 뻔한 아이디어가 최고의 아이디어 일 때도 있다. 당신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영리하지 마십시오.
  3. 설계되지 않은 제품이나 서비스는 없습니다. 문제는 설계를 누가, 언제, 어떻게 하느냐입니다.
  4. 디자인은 요리와 같다. 누구나 더 나아질 수 있고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지만 모두가 요리사가 될 수는 없습니다.
  5. 디자인은 모양과 작동 방식입니다. 보이는 방식이 작동 방식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6. 디자인의 최소 20%는 현실이 될 때까지 계속 반복합니다.
  7. 미묘함은 디자인 마법이 있는 곳입니다.
  8. 단독으로 설계되고 제작되는 제품은 거의 없습니다.
  9. 디자인과 예술 모두 새로운 아이디어를 고려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듭니다.
  10. 디자이너의 역할은 궁극적으로 질서를 만들고 모호함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예술가의 역할은 종종 그 반대입니다.

 

  1. 당신의 디자인을 박물관에 소장하고 싶어 하지 마세요. 사람들의 손에 쥐고 싶어 해야 합니다.
  2. 사람들이 하고자 하는 것과 할 수 있는 것 사이에 간극이 있는 곳이 바로 디자인의 기회입니다.
  3. 때때로 디자인은 기회 창출에 관한 것입니다.
  4. 인생에서와 마찬가지로 디자인에서도 하나의 정답은 거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가능한 답변이 많이 있습니다.
  5. 일부 디자인 솔루션은 다른 것보다 낫습니다.
  6. 잔의 모양은 마시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7. 좋은 디자인은 종종 나쁜 디자인, 세련된 것입니다.
  8. 창조적인 모든 것은 엉망으로 시작되지만 마지막까지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9. 디자인이 사용자에게 닿는 순간 더 이상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10. 이상화된 인간을 위해 디자인하면 안 된다.

 

  1. 모든 엣지 케이스에 맞게 설계하고 구축하면 절대 전달되지 않습니다. 전달하지 않으면 모든 엣지 케이스를 찾을 수 없습니다.
  2. 문제를 완전히 알지 못한 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무언가를 디자인한 후에야 문제의 측면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3. 때로는 최고의 디자인이 이기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4. 독점 IP와 같이 좋은 디자인보다 더 강력한 것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효과는 또 다른 것입니다.
  5. 당신의 비즈니스가 상품에 가까울수록 더 필수적인 디자인이 됩니다.
  6. 디자인의 놀라운 양은 단지 조각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7. 디자인은 실존적인 제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8. 스케치는 생각하기 위한 것이다. 콤프는 판매용입니다. 프로토타입은 검증을 위한 것입니다. 사양은 구축용입니다. 실험은 증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출시는 채택을 위한 것입니다. 기능은 학습용입니다.
  9. 제품을 디자인하는 올바른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10. 창작의 10%는 컨셉이다. 나머지 90%는 개념 작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개념과 제품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1. 때때로 당신은 미래를 설계하게 된다. 때때로 미래는 당신을 디자인합니다.
  2. 중요한 것은 완성된 제품이지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한 도구가 아닙니다. 도구를 너무 사랑하지 마십시오.
  3. 디자인의 역사에서 디자인이 시작되기 전에 모든 요구 사항이 알려진 프로젝트는 없었습니다.
  4. 디자이너가 모든 프로젝트에 가져올 수 있는 최고의 특성은 명확성입니다. 명확성은 개념적 모델, 프로토타입, 스케치, 심지어 이메일이나 스프레드시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5. 기존의 디자인 프로세스(마치 그런 것이 있는 것처럼)는 기존의 결과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6. ​​프로세스는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를 때를 위한 것입니다. 필요하지 않을 때까지 따르십시오.
  7. 디자인 프로세스는 일련의 질문에 답하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왜? 그렇다면 누구를 위해? 다음에 무엇? 그리고 결국 어떻게?
  8. 디자인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는 창의성을 위한 기회입니다.
  9. Cargo Cult 디자인을 연습하지 마십시오. 각 단계가 제품에 미치는 이유와 방식에 대한 이해 없이 디자인 프로세스의 단계를 맹목적으로 따르십시오.
  10. 때때로 창의적인 해결책이 그냥 나타납니다. 더 자주 당신은 그것들이 존재하도록 의지해야 합니다.

 

  1. 디자인 과정 초기에 못을 박으려고 하면 할수록 나중에 더 많은 못을 들어 올려야 합니다.
  2. 올바른 디자인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스케치가 있습니다. 프로토타입은 디자인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3. 모든 디자인 프로젝트에는 자신이 만든 것이 좋은지 아닌지 전혀 알 수 없는 시점이 항상 있습니다.
  4. 프로토타입은 유형으로 만들어진 추측입니다.
  5. 모든 프로토타입은 이야기입니다. 가능한 미래의 이야기입니다.
  6. 프로토타입의 투박함을 그 가치와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때때로 가장 조잡한 프로토타입이 가장 가치가 있습니다.
  7. 사용자의 두려움은 그들의 필요보다 디자인 프롬프트로서 더 강력할 수 있습니다.
  8. 제품을 디자인하려면 얇은 피부가 필요합니다. 제품을 배송하려면 두꺼운 외피가 필요합니다.
  9. 나는 오랫동안 디자이너로 일해 왔고 거의 모든 프로젝트에서 내가 이 일을 잘하기에는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어쨌든 할 수 있을 때마다 어떻게든 합니다.
  10. 할 수 있다고 100% 안다면 별로 재미있지도 않고 창의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최고의 창의적인 프로젝트는 당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의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1. 임의의 결정은 좋은 디자인의 죽음입니다.
  2. 모든 디자인 결정에 항상 논리적인 이유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직감, 당신의 취향은 또한 당신이 가지기 위해 돈을 받는 것입니다.
  3. 20세기 중반에 활동한 디자이너(Eames, Lowey, Nelson, Dreyfuss 등)는 데이터를 제외하고 우리가 디자인에 대해 알고 있는 거의 모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데이터는 21세기의 디자인 재료입니다.
  4. 사용자 데이터로 디자인하는 것은 데이터가 해석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인간은 설계가 데이터를 반영하는 방식(또는 반영하지 않음)을 결정해야 합니다.
  5. 적어도 처음에는 디자인에서 주관성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원하지 않아도 됩니다. 데이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면 디자인에서 생명을 쥐어짜는 것입니다.
  6. 당신의 디자인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은 객관적이지 않습니다.
  7. 나쁜 디자이너는 사용자를 비난합니다.
  8. 최고의 디자인 솔루션 중 일부는 처음에는 비합리적으로 보입니다.
  9. 디자인을 했다는 디자인 스타의 이름을 안다면 아마 디자인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
  10. 한 가지 콘셉트만 보여주면 싫어한다. 둘 이상을 표시하면 조합을 원할 것입니다.

 

  1. 최고의 디자인은 독특하지만 속임수는 아닙니다. 차이점을 구별하는 방법: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하십시오. 눈속임은 사용을 방해하고 빠르게 성장합니다.
  2. 스타일은 좋아하는 작은 트릭을 찾은 다음 다른 효과를 위해 반복하는 것입니다.
  3. 공감은 디자인 과정에서 목적 자체가 아니라 목적을 위한 수단입니다. 공감은 당신을 이해하게 해 주지만 제품은 아니다. 공감이 너무 많으면 관점을 잃게 되고 관점은 디자인에 필요합니다.
  4. 최고의 디자인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될 때까지.
  5. 좋은 디자인이 반드시 보이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 놀랍고 아름답게 보일 수 있습니다.
  6. 거의 모든 디자인 조언에 대해 어떤 상황에서는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7. 최고의 제품은 대체 제품을 어떻게 디자인할 수 있는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그러나 수천 년 된 제품의 경우에도 항상 대체 설계가 있습니다.
  8. 디자인은 먼저 느끼고 이해해야 합니다.
  9. 기능은 제품의 스토리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지 제품을 구동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10. 기대치를 설정하는 개념/기능/제품 이름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1. 많은 잘못된 설계 결정을 정당화하는 데 사용되는 네 단어: "요구 사항에 있습니다."
  2. 기술 솔루션으로 건너뛰는 것은 디자인 프로세스를 종료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입니다.
  3. 일부 최악의 디자인은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옵션 중에서 선택하도록 강요합니다.
  4. 무언가를 하기 위한 물리적인 동작을 디자인한다면(예: 서랍이 미끄러지는 것) 그것을 취소하는 물리적인 방식을 디자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단순한 버튼이 아닙니다.
  5. 자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디자인 결정의 이유를 문서화하십시오. 미래 당신은 감사합니다.
  6. 창의적이지 않아도 생산적일 수 있지만, 생산적이지 않고서는 창의적일 수 없다.
  7. 모든 "창의적인" 작업의 1/3은 정말 지루한 작업입니다.
  8. 설계하지 않은 시스템에서 작업하는 문제는 설계하지 않은 것입니다.
  9. 당신은 항상 당신의 제품이 속해 있는 더 큰 시스템에 대해 생각해야 하지만, 당신이 항상 그것을 설계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데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10. 아무리 많은 디자인으로도 고칠 수 없는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잘못된 전략이 그중 하나입니다.

 

  1. 당신이 속해 있는 조직이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일을 하고 있다면, 떠나거나 그들의 가치관과 마음을 바꾸는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운 좋게도 디자이너는 마음과 생각을 바꿀 수 있는 많은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2. 아무도 당신에게 쉬운 일, 예상되는 일, 당연한 일을 하라고 돈을 주지 않습니다. 당신의 진정한 가치는 어렵고, 특이하고, 예상치 못한 것에 있습니다.
  3. 제품의 디자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반복, 개선 및 사용자 교육을 통해 제품이 더 잘 작동하도록 하거나 제품이 다르게 작동하도록 기본 메커니즘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4. 사용자 입력도 훌륭하지만 디자인 판단력이 더 뛰어납니다.
  5. 모든 제품은 석회화된 결정의 집합입니다.
  6. 윤리는 우리가 결정을 내리는 방법에 관한 것이고 디자인은 결정을 내리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어떤 의미에서 디자인은  윤리입니다. 의사 결정은 행동으로 결정되고 제품으로 굳어집니다.
  7. 디자인 결정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해서 비윤리적인 것은 아닙니다.
  8. 디자인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이 반드시 디자인 결정인 것은 아닙니다. 인간과 미적 요소를 고려한 솔루션을 도출하기 위해 디자인 방법론을 따르지 않는다면 디자인 결정이 아닙니다.
  9. 어떤 책이나 이야기나 기사도 당신을 더 나은 디자이너로 만들지는 못할 것입니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은 당신이 당신의 일에 접근하는 방식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10. 우리가 제품과 서비스를 디자인할 때 우리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관대하고, 도움이 되고, 사려 깊고, 유용하고, 아름답고, 존중하고, 친절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100 Things I Know About Design

Everything there is to know about design and beyond – 100 insights on the rationale behind great design thinking.

uxmag.com

번역된 내용으로 의역이나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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