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은 대상 고객에게 콘텐츠를 생성, 게시 및 배포하는 데 중점을 둔 온라인 마케팅의 한 형태입니다. 이 전략은 사용자 커뮤니티를 유치 및 참여시키고,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고, 리드 및 판매를 생성하고, 고객 기반을 확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1. 정의
처음부터 이 콘텐츠를 작성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당신의 목소리 톤을 설정하고 당신이 2살짜리 아이의 주의 집중 시간을 가질 경우에 대비해 메시지를 계속 전달합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에 게시되는 모든 콘텐츠에는 세 가지 큰 그림이 있는 비즈니스 목표가 있습니다.
Educational
의견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음을 사용하는 사고 리더로서의 전문성은 무엇을 합니까?
- 사용법 및 가이드
- 전자책 및 무료 콘텐츠
- 워크시트 및 설문지
Emotional
로봇이 되지 마십시오. 다음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인간답게 만들고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 업계 동향에 대한 선별된 콘텐츠
- 관련 인포그래픽
- 기업 문화 뉴스에 관한 블로그
Promotional
훌륭한 제품이나 서비스가 있다면 어떨까요? 다음을 사용하여 제공하는 솔루션과 이점에 대해 명확히 하십시오.
- 소셜 미디어 콘텐츠
- 사례 연구
- 하얀 종이
자신을 과대평가하거나 과소평가하지 않도록 세 가지 종류의 콘텐츠를 잘 혼합해야 합니다. 모든 것이 적당히!
2. 조사하라
연구는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양이 아니라 질에 관한 것입니다. 정확성을 위해 팩트 체크를 해야 합니다. 이미 게시한 내용을 다시 살펴보고 EGADS를 통해 사람들과 대화하여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청중에게 도움이 되는 주제를 또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대화 시작 및 데이터 수집 도구 :
핫하고 트렌디한 주제를 찾는 팁과 무료 도구 :
- Panda
- Medium
- Google Trends
- Reddit Tips and tool
키워드 계획 :
- Google Keyword Planner (무료)
- Ubersuggest (무료)
- Keyword.io (무료)
- Keywords Studios (유료)
사실 확인을 위한 무료 및 공개 사이트 :
- The Washing Post : Fact Checker
- Snopes
- FactCheck.org
- Who Tweeted it first
그런 다음 가능한 한 콘텐츠 캘린더를 계획하십시오
3. 생성
창의적이고 협력적인 프로세스를 수용하십시오 . 감정(호르몬과 혼동하지 말 것)이 소비자로서의 우리의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 필요한 경우 며칠 동안 첫 번째 초안에서 벗어나고 나중에 다시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 Educational
학습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이 기회를 통해 브랜드의 개성을 잃지 마십시오. 몸에 재미있는 뼈가 없다면 팀에서 재미있는 뼈를 가진 사람을 찾으십시오. - Emotional
제목과 메타 설명을 사람들이 처음부터 "클릭"하도록 유도할 수 있도록 매력적으로 만드십시오. 진심으로 해봐. 사람들은 가짜의 냄새를 맡을 것입니다. - Promotional
낙관적이고 활기찬 언어를 사용하십시오. 제목에 정확히 어떤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지 명시하십시오. 지금은 부끄러워할 때가 아닙니다.
디자인 툴킷을 사용하여 실제 자산(비주얼) 생성 :
도구 및 편리한 템플릿:
- 파일 압축을 위한 작은 PNG (무료)
- 인포그래픽용 Piktochart (무료)
- 인포그래픽용 Venngage (무료이지만 제한적)
- 인포그래픽용 Visme (무료이지만 제한적)
그러나 직접 만들 수 없다면 다음을 시도해 보세요.
- Unsplash (무료)
- GIPHY for gif(무료)
- Shutterstock (유료)
리치 미디어를 활용하여 인터랙티브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4. 동원하라
스토리에 명확한 CTA(행동 촉구)가 있습니까? 콘텐츠가 실행 가능하지 않다면 중요한 기회를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 Educational
독자는 전적으로 귀하의 전문 지식에 따라 다음 단계를 수행할지 여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향후 의사 소통을 위해 몇 가지 기본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Emotional
당신은 기본적으로 독자들을 구애하고 진정한 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의 홈페이지로 돌아가는 링크면 충분합니다. - Promotional
이것은 전체 프로세스의 의사 결정 지점입니다. 독자를 가격 페이지로 바로 연결하거나 무료 평가판을 시작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최적화
SEO와 가독성을 우선순위로 삼으십시오. 원하는 모든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지만 아무도 찾지 못하면 실패입니다! 농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자연 검색 결과에 나타나도록 하고 페이지 SEO와 가독성이 적절한지 확인하십시오. 실제 가치와 관련성을 추가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콘텐츠(예: 블로그 교환, 온라인 포럼)에 백링크할 수 있는 기회를 찾으십시오 .
StoryChief의 SEO 도구 는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작성 시 팁을 제공합니다.
- 하나의 초점 키워드를 선택하십시오 .
- 다양한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 하세요.
- H1 제목 에 포커스 키워드를 사용 하고 H2 또는 H3 부제목에 한 번 이상 사용하십시오 .
- 텍스트에 몇 개의 하이퍼링크 를 배치합니다.
- 메타 설명 과 SEO URL을 올바른 길이로 유지하세요 .
완벽한 제목을 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도구:
백링크를 생성하면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장소:
- 웹 디렉토리 및 사용자 리뷰 사이트
- Quora (기억하고, 도움이 되고 전문 지식이 있는 주제에 가치를 추가)
- Product Hunt Ask (위의 조언 참조)
그리고 "profread!"로 철자가 나오지 않도록 교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6. 게시
콘텐츠는 왕이지만 유통은 여왕이고 그녀는 바지를 입는다. 최소 6개월(아기를 키우는 데 걸리는 시간보다 짧은 시간) 동안 시행착오를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유통 경로를 알아내십시오.
- 소유 : 귀하의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뉴스레터
- 획득 : 귀하의 앰버서더 및 백링크 기회
- 유료 : 광고 및 PPC
각 채널에 수동으로 게시하거나 StoryChief를 사용하여 클릭 한 번으로 다중 채널로 이동할 시기 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Sprout Social의 친구들은 귀하의 콘텐츠를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요일은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 아침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고 소셜 미디어에 (특히) 게시 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을 생각해 냈습니다.
7. 측정
이것은 품질이 충족되었기 때문에 양이 중요한 곳입니다. 콘텐츠 제작은 작품이 게시된다고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등을 토닥인 다음 다시 일하세요! 다음 콘텐츠를 향한 단계를 밟기 전에 콘텐츠가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후속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콘텐츠가 제공하는 투자 수익(ROI)을 고려해야 합니다. 허영 통계가 있으며 더 깊이 있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가 있습니다.
- Google Analytics
- Cyfe
- Matomo (이전 Piwik)
콘텐츠의 조회수와 클릭수, 노출수, 읽기 및 리드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고 싶다면 StoryChief 당신을 위해 여기 있습니다.
적극 권장하는 기타 도구
- Intercom
고객을 확보, 참여 및 유지하는 새롭고 더 나은 방법입니다. - Slack
특히 점심 주문 및 노크 노크 농담과 같은 우선 순위에 대해 실시간으로 팀의 모든 사람을 유지합니다. - Trello
프로젝트 관리 및 팀으로서 어디에서 시작했고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에 대한 조감도를 위해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재미있는 레이블이 있습니다! - Vectera
화상 통화 및 온라인 데모용. 대화 상대방에 따라 다양한 기능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Salesfare
모든 CRM 요구 사항에 대해 고객 데이터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 Mailchimp
제품을 판매해야 하거나, 중요한 뉴스를 공유해야 하거나, 스토리를 전달해야 하는 경우 Mailchimp를 사용하면 메시지에 가장 적합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 - Icons8
필요한 모든 아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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