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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과 삶에서 성공하기 위해 갖추어야 할 13가지 인간적 자질

kimdirector 2022. 9. 28. 08:02 

이 기사는 Daniel Szuc과 Josephine Wong이 " 슬립워킹 + 건강한 미래를 위한 설계 " 라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한 지난 주 실리콘 밸리 IxDA 회의에서 영감을 받아 효과적인 UX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자질에 대해 생각하게 했습니다. 직업적인. 성공의 많은 부분은 기술보다는 사고 방식에서 비롯되며 사고 방식은 개발하는 데 평생이 걸립니다. 당신의 사고방식은 삶의 경험과 그것에 반응하는 방식, 그리고 당신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예: 부모님, 멘토, 영적 교사)로부터 배운 것에서 비롯됩니다.

 

그들의 저서 Put Your Mindset to Work: One Asset you really need to win and keep the job you love , James Reed와 Paul G. Stoltz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당신의 사고방식은 당신이 보고, 생각하고, 믿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 인생을 보고 탐색하는 내부 렌즈 입니다. 사고방식은 보는 모든 것과 행동하는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음가짐은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의 핵심에 있는 사람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습관적인 사고 방식입니다. 쉽게 변하지는 않지만 삶의 목적은 진화하고 더 나은 인간이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인간적 특성에 대해 때때로 생각하고 항상 더 잘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당신의 마음가짐은 당신을 동료들과 진정으로 차별화시키는 요소입니다. Jo Wong이 말하는 인간적 자질 을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 직장과 삶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인간은 특정한 방식으로 끊임없이 행동함으로써 특정한 특성을 획득한다." - 아리스토텔레스

 

올바른 사고방식을 갖는 것은 취업이나 승진을 추구할 때 경쟁력이 될 수 있습니다. 리드와 스톨츠에 따르면:

 

“취업에 대한 완전한 기술이 없는 바람직한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과 원하는 사고방식이 부족한 완전한 기술을 갖춘 사람 사이의 선택을 고려할 때, 설문조사에 응한 고용주의 총 96%가 직무 수행의 핵심 요소로 기술보다 사고방식 을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찾고 유지합니다.”

 

이 고용주들은 또한 모든 어려운 기술을 가진 사람이 올바른 사고방식을 개발하는 것보다 올바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필요한 기술을 개발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고 믿습니다. 또한 직업이 요구하는 전술적 기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지만 원하는 마음가짐은 일정합니다. 이것은 특히 사용자 경험 작업에 해당됩니다. UX 전문가에게 필요한 전술적 기술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UX 전문가의 필수 자질

UX 전문가에게 특히 중요한 몇 가지 자질이 있습니다. 공감, 직관, 창의성, 열정, 경력 전반에 걸쳐 배우고자 하는 열망과 같은 자질은 UX 전문가를 성공으로 이끄는 핵심 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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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감하기

공감 :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이해하고 공유하는 능력." - 옥스포드 사전

 

무엇보다도 UX 전문가는 공감해야 합니다. UX 전문가로서 귀하의 작업의 주요 초점은 귀하가 만든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필요와 욕구에 있습니다. 공감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동기, 필요 및 감정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이해를 사용하여 더 나은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공감을 하면 왜곡이나 교합을 도입하지 않고도 사람들의 요구를 정확하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UX 연구원이든, 전략가이든, 디자이너이든 공감 능력은 개발해야 할 필수적인 자질입니다. 공감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사물을 바라보고 당신이 보는 것을 내면화할 수 있게 해줍니다.

 

동료, 가족 또는 친구에 대한 공감을 갖는 것은 다른 사람의 필요, 어려움 및 감정에 초점을 맞추는 데서 비롯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마음을 열고 당신의 필요보다 그들의 필요를 우선시할 것을 요구합니다. 당신이 그 순간에 완전히 그들과 함께한다는 것. 당신이 그들의 눈을 깊이 들여다보고 그들이 누구인지 진정으로 보는 것입니다. 다양한 문화권의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에게 개방적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걱정스럽거나, 방어적이거나, 화나거나, 겁이 나거나, 창피할 때 사람들과 소통할 수 없습니다.

 

“공감이란 다른 사람 의 입장에 서서 마음으로 느끼고 눈으로 보는 것입니다. 공감은 아웃소싱하고 자동화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듭니다.” - 다니엘 H. 핑크

 

"성공의 비결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다른 사람의 관점을 파악하고 그 사람의 관점과 자신의 관점에서 사물을 보는 능력에 있습니다 . " - 헨리 포드(Henry Ford)

 

2. 직관적이어야 한다

직관 : "의식적인 추론 없이도 즉시 무언가를 이해하는 능력." - 옥스포드 사전

 

직관을 갖는다는 것은 마음의 신비한 작용에 열려 있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직관을 통해 문제에 대한 전체론적 솔루션이 잠재의식에서 완전히 형성되거나 거의 그렇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다른 때에는 당신의 직관이 당신에게 좋은 아이디어의 씨앗을 줄 수도 있습니다. 직관을 사용하면 의식적인 생각 없이 다양한 입력 간의 연결을 그릴 수 있습니다. 노력은 잠재 의식이 작업할 관련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있습니다. 직관은 종종 의사 결정에서 강력한 역할을 합니다. 결정을 내리고 매우 신속하게 조치를 취해야 하거나 문제 또는 솔루션이 모호하거나 따라야 할 전례가 없을 때 직관에 의존합니다.

 

“직관적인 마음은 신성한 선물이고 이성적인 마음은 충실한 종입니다. 우리는 하인을 존중하고 선물을 잊어 버린 사회를 만들었습니다." -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의 직감, 운명, 삶, 업장 등 무엇인가를 믿어야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나를 실망시킨 적이 없으며 내 삶의 모든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 스티브 잡스

 

“때로 결정을 내리는 것은 인기가 없어서가 아니라 직감에서 비롯되고 기술적 근거를 무시하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내장의 신비에 대해 많은 글이 쓰여져 있지만, 사실은 패턴 인식에 불과하지 않습니까? 당신은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는 무언가를 너무 많이 보았을 것   입니다. 사실이 불완전하거나 데이터가 제한적일 수 있지만 상황은 매우, 매우 친숙하게 느껴집니다.” - 잭 웰치

 

 

3. 창의적이 되십시오

창의성 : “특히 예술 작품을 제작할 때 상상력이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사용합니다.” - 옥스포드 사전

 

창의적이라는 것은 직관이 가능성을 보여주고 순간에 따라가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 즉, Mihaly Csikszentmihalyi는 자신의 책 Flow : Psychology of Optimal Experience에서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가장 좋은 순간은 일반적으로 어렵고 가치 있는 일을 성취하기 위해 자발적인 노력으로 몸이나 마음이 한계에 다다를 때 발생합니다. 따라서 최적의 경험은 우리가 실현하는 것입니다. … [흐름은] 사람들이 활동에 너무 몰두하여 다른 것이 중요해 보이지 않는 상태입니다. 그 경험은 너무 즐거워서 사람들이 엄청난 비용을 들여도 계속해서 그 일을 할 것입니다. ... [Flow는 사람들이] 집중을 통해 즐겁고 자기 잊은 참여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며, 이는 차례로 신체의 훈련에 의해 가능하게 됩니다.”

 

Csikszentmihalyi가 흐름 상태에 대한 연구를 하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Wikipedia 에 따르면 :

 

“Mihaly Csikszentmihalyi와 그의 동료 연구원들은 Csikszentmihalyi가 본질적으로 작업에 몰두하는 예술가들에게 매료된 후 흐름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예술가들, 특히 화가들은 자신의 작업에 너무 몰두하여 음식, 물, 심지어 잠에 대한 필요성도 무시했습니다. 따라서 흐름 이론에 대한 연구의 기원은 Csikszentmihalyi가 이러한 예술가들이 경험하는 이러한 현상을 이해하려고 시도했을 때 이루어졌습니다.”

 

흐름 속에 있다는 것은 일종의 명상적인 행복 상태이며, 이 상태에서 당신의 마음은 다른 어떤 때보다 더 완전히 집중됩니다. 일에 몰두할 때 훌륭한 아이디어가 떠오릅니다. 최고의 창의적 경험 중 일부는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작업할 때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함께 흐름 상태를 달성할 수 있을 때 그렇습니다. Flow는 작업에 즐거움을 가져다줍니다.

 

흐름은 초점에 관한 것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웹에 대해 경험하는 원숭이 정신과 정반대입니다. 마음은 한 가지에서 다른 것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명상과 마찬가지로 연습, 연습, 연습을 통해 마음을 진정시키고 창의력과 연결하는 데 능숙해질 수 있습니다.

 

창의력의 원천은 상상력입니다. 창작할 때 무수한 소스에서 가져온 모든 아이디어를 종합하고 마술처럼 모든 입력이 제자리에 들어가 응집력 있는 전체를 형성합니다. 이것은 직장에서의 직관입니다.

 

사용자 경험을 디자인하든, 무대에서 연기를 하든, 밴드와 잼을 하든, 창의적인 글쓰기를 하든, 새로운 요리법을 만들든 모든 창의성에는 즉흥 연주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질문, 새로운 가능성을 제기하고 오래된 문제를 새로운 각도에서 바라보려면 창의적인 상상력이 필요합니다." - 알버트 아인슈타인

 

“창의성은 사물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 창의적인 사람들은 … 자신이 경험한 것을 연결하고 새로운 것을 종합할 수 있습니다.” - 스티브 잡스

 

“미래의 조직은 생존을 위해 구성원의 창의성에 점점 더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Great Groups는 지도자가 Titans와 동등하다는 새로운 모델을 제공합니다. 진정으로 창의적인 협업에서 일은 즐거움이며, 유일한 규칙과 절차는 공동의 대의를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 워렌 베니스

 

"창의력은 전염성이 있습니다." - 알버트 아인슈타인

 

 

4. 열정을 가지세요

열정 : “무언가에 대한 강렬한 열망 또는 열정.” - 옥스포드 사전

 

효과적인 UX 전문가가 되려면 대단한 추진력, 열정,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일에 필요한 노력과 집중력을 유지하려면 일에 대한 열정이 있어야 합니다. 열정이 있으면 일이 일처럼 느껴지지 않게 됩니다. 당신의 열정은 당신이 목표에 계속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필요한 경우 일을 완수하고 위험을 감수할 수 있게 하며, 당신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항상 멋진 작품을 위해 노력하세요! 더 적은 것에 만족하지 마십시오. 품질에 타협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일을 사랑하면 이 분야에서 영원히 해야 하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기술을 연마하고 역량 영역을 확장할 동기를 갖게 될 것입니다. 열정을 가지고 일할 때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일은 당신의 삶의 많은 부분을 차지할 것이고 진정으로 만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이 위대한 일이라고 믿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위대한 일을 하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 스티브 잡스

 

“일에 대한 즐거움이 일에 완벽을 더합니다.” - 아리스토텔레스

 

“당신은 바로잡고자 하는 아이디어나 문제, 또는 잘못으로 불타고 있어야 합니다. 처음부터 충분히 열정적이지 않다면 결코 그것을 내세우지 못할 것입니다.” - 스티브 잡스

 

 

5. 평생 학습자가 되십시오

Learning : "경험, 연구 또는 가르침을 통해 지식이나 기술을 습득합니다." - Oxford Dictionaries

 

평생 학습자가 되는 것은 성공적인 사람들의 자질입니다. 일생 동안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동기와 능력을 갖는 것은 오늘날과 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특히 UX 전문가에게 필수적인 자질입니다. 읽기와 깊은 성찰을 통해 배울 수 있지만 무엇보다도 인생 경험을 통해 배우게 될 것입니다. 질문을 통해 배울 수 있으며 올바른 질문을 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종종 실수를 통해 배우게 되므로 평생 학습을 위해서는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사용자 경험만큼 광범위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분야에서는 경력 전반에 걸쳐 계속 학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속적인 학습에 대한 약속을 유지하려면 자신이 살고 있는 세상에 대한 호기심과 마음을 개선하려는 열망이 필요합니다. 더 많이 배울수록 직장에서 더 많이 기여할 수 있고 경력에서 더 많이 발전할 수 있습니다.

 

“학습은 변화에 뒤처지지 않는 평생의 과정입니다. 그리고 가장 시급한 일은 사람들에게 배우는 법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 피터 드러커

 

“저는 특별한 재능이 없습니다. 나는 단지 열정적으로 호기심을 가질 뿐입니다." - 알버트 아인슈타인

 

효과적인 팀원의 자질

다른 사람과 함께 또는 팀에서 일할 때 당신을 더 효과적으로 만드는 자질에는 경청하는 사람, 설득력 있는 사람, 책임감 있는 사람, 리더가 되는 사람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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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좋은 경청자가 되십시오

듣기 : “누군가의 말을 알아차리고 [행동]하는 것; 조언이나 요청에 [응답].” - 옥스포드 사전

 

잘 듣는 것은 효과적인 의사 소통의 열쇠입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것과 말하는 방식 모두에 초점을 맞추면 사람들이 당신에게 전달하는 메시지를 정확하게 수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언어 사용, 목소리 톤, 몸짓, 몸짓, 감정적 감정에 주의를 기울이면 그들의 의미를 올바르게 해석하고 듣는 것을 이해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사람들의 말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생각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잘 들으면 오해도 덜하고 실수도 줄어듭니다.

 

효과적인 경청은 사용자 조사를 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공감하고, 경청하고, 직관을 사용하면 우수한 연구원이 됩니다. 누군가가 그들의 말을 주의 깊게 듣고 그들이 말하는 것에 열렬한 관심을 보일 때 모든 사람이 마음을 엽니다. 연구 참가자들과 실제로 연결되면 참가자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그들이 말하는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일단 잘 듣고 나서 좋은 질문을 계속하면 누군가의 말을 실제로 들었고 그들이 말한 것에 관심이 있음을 모두 보여줍니다.

 

너무 자주, 사람들은 자기 자신을 말하고 싶어해서 다른 사람들의 말을 잘 듣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한 번에 말을 마치면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잘 듣는 사람이 되면 잘 듣지 않는 또래보다 더 높은 위치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제품 팀과 협업할 때 누가 최고의 아이디어를 제공할지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모든 팀원을 끌어들이고 모든 사람의 말에 주의를 기울이고 레이저 같은 초점으로 경청하여 모든 사람의 의견을 확실히 받아들여야 합니다.

 

“듣는 것보다 더 많이 말해야 한다면 우리는 두 개의 혀와 한 개의 귀를 갖게 될 것입니다.” - 마크 트웨인

 

 

7. 설득력 있게 행동하라

persuasive : “추론이나 유혹을 통해 누군가가 무언가를 하거나 믿도록 설득하는 데 능숙합니다.” - 옥스포드 사전

 

UX 전문가로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이고 계획에 따라 무엇이든 완료하도록 설득해야 합니다. 이해 관계자를 설득하여 전략을 채택하고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고, 디자인 아이디어를 디자인 팀과 제품 팀에 판매하고, 개발자가 디자인을 충실하게 실행하여 모든 노력을 결실로 맺도록 해야 합니다.

 

자신과 아이디어에 대한 자신감은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자신의 주장을 논리적으로 만들고 스토리텔링을 사용하여 뒷받침하는 증거를 제공하는 능력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항상 다른 사람들의 아이디어에도 열려 있고 출처가 무엇이든 최고의 아이디어를 지원합니다. 누가 최고의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지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최고의 아이디어를 디자인과 궁극적으로 제품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이 원하는 일을 하도록 하는 방법은 정말 한 가지뿐이며, 그것이 바로 그들이 하고 싶은 일이라고 설득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디자인 방향이 당신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되었을 때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팀의 모든 사람들은 창작 과정의 일부였습니다. 그리고 전체 팀은 당신이 함께 만든 것에 대한 소유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디어로 사람을 설득하려면 먼저 그를 당신의 친구로 만드십시오." - 에이브러햄 링컨

 

"설득하려면 지성보다 관심에 호소해야 합니다." - 벤자민 프랭클린

 

“설득력이 있으려면 믿을 수 있어야 합니다. 믿을 수 있으려면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으려면 진실해야 합니다.” - 에드워드 R. 모로우

 

“질문은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는 말보다 종종 더 효과적입니다. ... 연구 결과에 따르면 사실이 당신 편일 때 진술보다 질문이 더 효과적이기 때문에 질문을 더 많이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 Daniel H. Pink

 

 

8. 책임감 있고 친절하십시오

책임감 있는 : “신뢰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옥스포드 사전
친절 : "친절하고 관대하며 사려 깊은 사람의 특성." - 옥스포드 사전

 

동료에 대한 의무를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일을 하겠다고 약속했다면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예, 때로는 상황이 바뀌므로 더 이상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또는 상황이 당신이 하겠다고 말했을 때 정확히 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두 경우 모두 동료와 문제를 논의하고 함께 최선의 방법을 결정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맡기고 연락이 끊기거나 사라지게 하는 것만큼 실망스러운 일은 없습니다.

 

자신을 과신하지 마십시오. 사람들 에게 거절하는 것이 어렵다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망스러운 사람들을 방지하려면 과대 약속과 과소 전달을 피하십시오. 어떤 경우라도 반대로 해야 합니다. 즉, 과소 약속 및 초과 전달해야 하지만 자신을 영웅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과소 약속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정직하지 못한 것입니다. 또한 일을 너무 적게 함으로써 자신을 게으른 사람처럼 보이게 해서는 안 됩니다.

 

함께 일하는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료가 당신을 대하기를 바라는 대로 동료를 대하십시오. 서로에게 친절하면 직장이 행복한 곳이 되고 팀의 상호 작용이 원활해지며 모든 사람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팀원들이 어려움을 겪을 때 동정심을 보여주고 힘든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관대함을 보이면 지나치게 경쟁적이거나 자기 이익에 집중하는 동료들과 차별화됩니다. 팀원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을 할 수 있도록 항상 아이디어와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하십시오.

 

“책임감 있게 행동하는 것은 이성을 강화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복지에 대한 감정을 심화시키는 것입니다.” - 조스타인 가더

 

“나는 내 안팎의 삶이 산 자와 죽은 자의 수고에 달려 있다는 것과 내가 받았고 지금도 받고 있는 것과 같은 양으로 베풀기 위해 나 자신을 분투해야 한다는 것을 매일 백 번씩 되새깁니다. " - 알버트 아인슈타인

 

 

9. 리더가 되십시오

리더십 : "집단이나 조직을 이끄는 행동." - 옥스포드 사전

 

리더가 되기 위해 특별한 직함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팀원들은 일반적으로 팀을 이끄는 책임을 공유하며 특정 상황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노하우를 가진 사람이 주도적으로 처리합니다. 리더십 자질이 있다면 주도권을 쥐고, 팀의 방향을 정하거나, 결정을 내려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때마다 리더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는 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영역에서 리더십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위대한 지도자는 비전을 제시하고 그것을 실천합니다. 그들은 비전과 목표를 명확하게 전달하고 팀이 이를 달성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그들이 말하는 것과 행동하는 것 사이에는 항상 일치가 있습니다. 최고의 리더는 미래 지향적이고, 유능하고, 지적이고, 폭넓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리더는 정직, 공정성, 솔직함, 의존성, 협동심, 결단력, 상상력, 야망, 용기, 배려, 성숙, 충성, 자제, 독립 등 자신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인간적 자질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그들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을 돌보고, 그들에게 책임을 위임하고, 그들이 하는 일을 지원합니다. 그들은 공개적으로 칭찬하고, 필요하면 사적으로 비판하거나 질책합니다.

 

“더 많은 리더의 개발을 방해하는 것은 리더십 잠재력의 부재가 아닙니다. 리더십은 배울 수 없다는 신화의 지속성입니다. 이 잊혀지지 않는 신화는 개인의 본성이나 리더십 과정의 기본보다 리더십 개발을 훨씬 더 강력하게 억제합니다." - James Kouzes 및 Barry Posner

 

"훌륭한 리더는 자신이 주변부가 아니라 중심에 있다고 느끼게 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이 조직의 성공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그럴 때 사람들은 중심을 느끼고 업무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 - 워렌 G. 베니스

 

“리더십은 개인의 비전을 높은 곳으로 끌어올리고, 개인의 성과를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며, 정상적인 한계를 넘어서는 인격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 Peter F. Drucker

 

“가장 효과적으로 일하는 리더는 … 팀이 기능하게 만드는 것이 자신의 임무임을 이해합니다. 그들은 책임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회피하지 않지만 '우리'는 신용을 얻습니다. 이것이 신뢰를 만드는 것이며, 업무를 완수할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 Peter F. Drucker

 

"리더십은 청렴함에서 비롯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요청하는 것은 무엇이든 하는 것입니다." - 스콧 버쿤

 

“경영진은 일을 올바르게 하고 있습니다. 리더십은 옳은 일을 하는 것입니다.” - 피터 F. 드러커

 

 

인간의 기본 자질

다른 모든 인간의 자질의 기초를 형성하는 자질에는 정직, 성실, 용기, 자기 인식 및 온 마음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자질은 우리가 인간으로서 누구인지 정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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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정직하고 성실하십시오

정직성 : “정직함의 질” 또는 “기만과 거짓이 없음. 성실합니다.” - 옥스포드 사전
성실성 : “ 정직하고 강력한 도덕적 원칙을 갖는 자질; 도덕적 올바름.” - 옥스포드 사전

 

정직하다는 것은 진실을 말하고 사람들에게 솔직하고 개방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주 현명한 사람은 “진실을 말하되 결코 가혹한 진실을 말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개인적인 성실성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이 한 일을 아는 사람이 있더라도 항상 옳은 일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들은 강한 도덕적 나침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과가 어떻든 옳은 일을 하려면 용기가 필요합니다. 정직은 모든 ​​사람에게 가치 있는 자질이지만 리더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의 정직과 성실은 다른 사람들에 대한 신뢰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고용할 사람을 찾을 때 성실성, 지성, 에너지의 세 가지 자질을 찾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첫 번째 사람이 없으면 다른 두 사람이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 워렌 버핏

 

 

11. 용기를 내라

용기 있는 : “위험이나 고통에 의해 단념하지 않습니다. 용감하다.” - 옥스포드 사전

 

용기를 가지면 원칙을 타협하지 않으면서 문제와 불일치를 해결하는 집요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사용자 경험을 대변하는 유일한 목소리인 경우 주저하지 말고 목소리를 내고 자신의 의견을 알리십시오. 두려움과 불안을 다스리고 입장을 취하십시오. 당신의 가치에 부응하십시오. 옳은 일을 하십시오. 종종 사용자, 동료 또는 귀하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 일어서야 할 필요성에서 용기를 얻습니다.

 

확신에 찬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옳은 결정을 내렸다고 진정으로 믿는다면, 누군가가 당신의 결정을 바꿔야 한다고 진정으로 설득하는 행동 과정에 대해 현저한 주장을 하지 않는 한 , 그것을 따르도록 설득하지 마십시오.

 

"Sleepwalking..." 프레젠테이션에서 Dan Szuc과 Jo Wong은 Maya Angelou의 용기에 대한 멋진 인용문을 포함했습니다.

 

“용기가 없으면 다른 어떤 덕도 꾸준하게 실천할 수 없다.”

 

"보통 정신은 기존의 편견에 맹목적으로 굴복하기를 거부하고 대신 용기 있고 정직하게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기로 선택한 사람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 알버트 아인슈타인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당신 내면의 목소리를 잠식하게 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과 직관을 따를 수 있는 용기를 갖는 것입니다." - 스티브 잡스

 

 

12. 자각하기

자기 인식 : "자신의 성격, 감정, 동기 및 욕망에 대한 의식적인 지식을 가짐." - 옥스포드 사전

 

자신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알고 아직 배우지 못한 것을 인정하는 자기 인식은 생각, 감정, 다른 사람과의 상호 작용 동기, 삶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마음챙김과 깊은 반성을 필요로 합니다. 모든 사람이 길러야 할 소중한 자질이지만 특히 리더의 자질은 더욱 가치 있는 자질입니다.

 

질문에 대한 답이나 문제에 대한 올바른 해결책을 모르거나 실수를 저질렀을 때, 그것을 인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어쨌든 당신의 무지, 나약함, 또는 실수를 알고 있으므로, 당신의 결점을 숨기려고 하는 것은 청렴의 부족을 보여주고 필연적으로 그들의 신뢰와 존경을 잃게 되는 결과를 낳습니다. 반대로 자신의 약점을 인정하면 신뢰가 높아지고 신뢰가 생깁니다. 또한 도움이 필요함을 인정함으로써 필요한 도움을 받고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Discovery Learning Inc.의 CEO이자 수석 제품 디자이너인 Chris Musselwhite는 Inc.com의 "자기 인식 및 효과적인 리더"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아직 배우지 못한 것을 인정하면 조직에서 모든 답이 없다는 것을 인정하고 실수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모델링하는 것입니다. 이는 모두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혁신과 민첩성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조직의 특징이며, 이는 고성과 조직의 두 가지 특징입니다.”

 

 

13. 마음을 다하라

마음을 다한 : “완전한 성실과 헌신을 보여주거나 특징짓습니다.” - 옥스포드 사전

 

마음을 다하는 것은 내가 이 기사에서 설명한 다른 모든 고결한 인간적 특성을 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특성입니다. 그녀의 책 Daring Greatly 에서 Brené Brown은 다른 사람들과 깊은 관계를 형성하고 보다 진심 어린 삶을 살 수 있는 용기를 갖는 것에 대해 씁니다. 그녀는 말한다:

 

“전심으로 산다는 것은 가치 있는 곳에서 우리의 삶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 마음을 다한 남녀의 주요 관심사는 용기, 연민, 연결로 정의되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마음을 다한 사람들은 용기, 연민 및 연결을 위한 촉매로서 취약성을 확인합니다. … 취약성은 의미 있는 인간 경험의 핵심, 심장, 중심입니다.”

 

  • Brené Brown은 10가지 “전심으로 사는 삶을 위한 이정표…
  • 진정성 배양: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을 버리기
  • 자기 연민을 기르는 것: 완벽주의를 버리기
  • 회복탄력성 기르기: 무감각과 무력함에서 벗어나기
  • 감사와 기쁨을 기르기: 결핍과 어둠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나기
  • 직관을 기르고 믿음을 신뢰하기: 확실성에 대한 욕구를 버리기
  • 창의성 배양: 비교를 버리기
  • 놀이와 휴식의 함양: 지친 상태를 상징으로, 생산성을 자급자족으로 두기
  • 고요함과 고요함을 기르기: 생활 방식으로 불안을 버리기
  • 의미 있는 일을 키우는 것: 자기 회의와 '해야 할 일'을 버리기
  • 웃음, 노래, 춤의 육성: 냉정함을 버리고 '항상 통제'

 

Brené Brown의 TED 강연을 본 적이 없다면 YouTube에서 " 취약성의 힘 "을 확인하십시오. 정말 감동적인 내용입니다!

 

 

결론적으로

이 기사에서 저는 모든 UX 전문가가 자신의 업무에서 효과적이기를 원할 때 수용해야 하는 몇 가지 인간적 자질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업무에서 이러한 자질을 나타내면 성공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초의 상당 부분이 부모님에게서 나온다는 조 웡의 말은 매우 옳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자질을 멘토, 영적 교사, 이상적으로는 우리가 일하는 지도자에게서도 배웁니다. 그것이 리더가 되는 것이 그토록 막중한 책임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13 Human Qualities You Must Have to Succeed in Work and Life :: UXmatters

With more than 20 years working in User Experience at companies such as Google, Cisco, WebEx, Apple, and many startups, Pabini now provides UX strategy and design consulting services through her Silicon Valley company, Strategic UX. Her past UX leader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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