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는 Wix 파트너의 뛰어난 작업을 인정하는 Wix 파트너 어워드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오늘 Ofir Design 뒤에 있는 디자이너를 만나 오래 지속되고 유익한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비결을 발견하십시오. 이 블로그 게시물을 후원해 주신 Wix에게 감사드립니다.
오랜 고객 관계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의 생존과 성공에 매우 중요하지만 이를 얻기가 쉽지 않습니다. 고객이 자신의 요구 사항이 최우선이라는 것을 이해하도록 신뢰를 구축하려면 많은 토대를 마련해야 합니다. 물론 훌륭한 디자인은 당신의 헌신을 보여주는 데 큰 도움이 되지만 진정성은 정교한 프로젝트를 제공하는 것 이상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진정 누구인지, 당신이 상징하는 것, 그리고 당신의 모든 고유한 부분을 요즘 클라이언트가 점점 더 중요하게 여기는 것들을 포함합니다.
훌륭한 디자인은 먼 길을 가고 있지만 진정성은 정교한 프로젝트를 제공하는 것 이상입니다.
스페이드에서 두 가지 속성을 모두 가진 사람은 New Orleans에 기반을 둔 Ofir Design의 설립자 Ofir Mizrahi입니다 . 뛰어난 인터랙티브 디자인에 대한 그의 파트너 상을 기념하기 위해 Ofir와 함께 자리에 앉았을 때 그는 진정성이 중요한 이유와 예술 및 시각 디자인에 대한 그의 열정이 그의 작업을 어떻게 형성했는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하면서 디자인이 저를 어떻게 느끼게 하는지에 반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 작업을 디자인의 특정 부분으로 좁히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는 다양한 것을 좋아합니다.” — 오피르
Ofir의 다양한 창의성에도 불구하고 '느낌'은 그의 작업 전반에 걸쳐 중심이 되었으며 그의 디자인 프로세스의 큰 부분을 형성합니다. 작은 세부 사항이 어떻게 연결되어 브랜드의 디자인 언어를 구성하는지에 주목한 Ofir는 이 관행을 인쇄, 브로셔 및 포장에 먼저 적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모국인 이스라엘의 광고 대행사 및 스튜디오에서 경험을 쌓고 최근에는 미국의 입양된 집에서 경험을 쌓고 기술을 통해 기술을 발전시킨 Ofir의 웹 사이트 디자인은 자연스럽고 수월해 보였습니다.
“스크린프린팅, 레터프레스, 인터랙티브 디자인 등 지식을 넓힐 수 있는 모든 디자인 관련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기술을 발전시키는 것은 스튜디오를 짓겠다는 의식적인 결정에 그치지 않고 진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해 고객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든 매체를 위한 디자인 솔루션에 대한 이해에 더 가깝습니다.
"나는 LA에 있는 스튜디오의 아트 디렉터였고 5명으로 구성된 팀을 관리했지만 개인 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가 부업에 있었습니다."
대유행이 닥치고 뉴올리언스로 이전한 후 그 고객들은 그와 함께 갔고 Ofir Design이 탄생했습니다. 처음에는 파트너 프로그램이 그의 비즈니스 확장에 도움이 되었지만 신뢰를 얻은 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가 발전시킨 인맥도 함께 따라왔습니다.
오래 지속되는 고객을 위한 오래 지속되는 디자인
고객은 Ofir Design에 끌린 것 같습니다. New Orleans Museum of Art에서 디자인을 도운 예술가의 전시회부터 활기찬 New Orleans 예술 현장과의 관련성에 이르기까지 Ofir는 매우 창의적인 놀이터에서 가장 멋진 아이들 중 하나입니다. 그의 주변 환경에 영향을 받는 것은 도시가 "내 작업에 더 많은 색상을 도입하는 것"과 함께 그가 강조하는 점입니다. 그러나 Ofir에게는 브랜드 뒤에 있는 사람들을 이해하는 것이 성공적인 프로젝트의 핵심이며 그가 자신의 길을 개척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 이면에 있는 사람들을 이해하는 것이 성공적인 프로젝트의 핵심입니다.
시간의 시험을 견디는 디자인으로 포장된 길은 단순한 행운이 아니라 처음부터 고객 관계의 강점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입니다. Ofir는 심도 있게 파고들어 모양, 스타일, 디자인 미학의 감각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세심하게 만들어진 질문이 포함된 설문지를 제공하여 감정적인 수준에서 클라이언트에게 전달합니다. 처음부터 연결이 핵심이며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그는 자신의 진정한 감정이 자신의 디자인 의사 결정과 고객을 인도하도록 합니다. 상호 연결을 통해 Ofir는 뛰어난 인터랙티브 디자인으로 이번 달 Wix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한 Mateo의 고객인 Mark Borman을 만났습니다.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7년 넘게 함께 일해 왔습니다. 그는 오래된 건물을 창의적인 작업 공간으로 만들고 그의 디자인 접근 방식은 훌륭합니다. 건물의 오래된 느낌에서 무언가를 구하고 새로운 것을 짓습니다.”
Ofir는 프로세스를 설명하면서 불이 들어옵니다.
“Dre 박사와 Kendrick Lemar가 Compton에서 자란 건물이나 Kansas City의 경찰서와 같이 항상 뭔가 다르기 때문에 브리핑을 좋아합니다. 매번 다른 세상으로 나를 데려갑니다. 저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함께 연구하고 작업하므로 좋은 협업입니다. 우리는 그래픽 요소와 이들이 어떻게 함께 작동할지 작업합니다. 건물이 생기기도 전에 스케치만으로 Mateo 웹사이트를 만들었지 만 그들이 원하는 느낌을 알고 그래픽 언어를 생각해 낼 수 있었습니다.”
Editor X를 기반으로 구축된 이 사이트에는 고정 위치의 스크롤 효과, 동일한 스타일로 여러 위치에 고유한 콘텐츠를 표시하는 반복 레이아웃, 클라이언트의 비전을 충족하는 독특하고 역동적인 웹 경험을 위해 작은 세부 사항을 모두 구성하는 벡터 아트 및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빈티지 스타일의 보존에 대한 Ofir의 사랑은 부드러운 톤의 색상 팔레트, 오래된 종이 효과의 서체와 질감이 훌륭하게 주입되어 독특한 브랜드 스타일과 창작자들이 번성하는 공간과 환경에 대한 감각으로 미묘합니다.
매칭 철학을 가진 고객
우리는 Ofir의 다른 고객과 그가 수행하고 있는 프로젝트 종류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이것이 제가 디자인에 대해 좋아하는 것입니다. 다음 고객이 누구인지 알 수 없습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다릅니다. 나는 다양한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이 단계의 연구와 성장 부분을 좋아한다. 내 진정한 자아를 프로젝트에 가져올 수 있는 자유로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것을 달성하기 위해. 고객에게 옵션을 제공하지만 가고 싶은 곳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Ofir가 가는 곳은 당신이 원하는 곳입니다.
고객에게 옵션을 제공하지만 가고 싶은 곳으로 이동합니다.
초기에 Wix를 열정적으로 채택한 Ofir의 고객은 그의 기업가 정신을 반영한다고 말합니다.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혁신적인 신생 기업. 고속도로까지 뻗어 있다가 도심 주차 및 편의를 위해 접히는 바퀴가 달린 멋진 도시 자동차인 City Transformer를 생산 초기 단계에서 휴대폰에 연결하는 판도를 바꾸는 장치로 가져가세요. 고객의 제품과 마찬가지로 Ofir는 플랫폼에 대해 동일한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믿지 않는 것을 팔거나 주지 않습니다. Wix와 마찬가지로 Wix가 고객이 나중에 사이트를 관리할 수 있도록 판매, 디자인 및 인계 등 가장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그들에게 주고 싶다.”
이 진정한 접근 방식은 모든 성공적인 에이전시 또는 스튜디오에서 확실히 성공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Ofir는 진정으로 고객이 검색하는 것, 웹사이트 또는 프로젝트가 성공의 분위기를 조성할 것이라는 믿음을 제공하며, 성공적인 고객은 반복적인 비즈니스, 더 강력한 고객 관계 및 브랜드 수명을 제공합니다. 디자이너에게 진정한 예술성은 선택성을 제공하며, Ofir에게는 그가 선택한 고객이 일반적으로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훨씬 더 응집력이 있고 모든 요소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한 가지로 시작하여 일반적으로 확장됩니다. 웹사이트로 시작할 수도 있고 브로셔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제 작업을 보고 느낌이 좋아서 웹사이트를 만들고 싶어 합니다.”
다가올 것들의 형태
고객이 많다는 것은 서비스를 확장하고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것 이상을 의미합니다. Ofir의 경험과 브랜드 이면에 있는 사람들의 심리를 이해하는 능력은 그가 구축한 웹사이트의 합계 또는 수익 자체보다 더 큰 보상을 가져옵니다. 물론 성장이 목표이지만 내면의 아이 예술가 겸 디자인 거장처럼 진정성을 유지하면서 스튜디오의 진화가 중요합니다. 디자인이 그를 어떻게 느끼게 하는지, 그의 고객과 고객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 그리고 그가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식은 창조적인 여정을 즐기는 것만큼이나 Ofir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창의적인 일에 집중하고 함께 일하고 싶은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싶어요. 계속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나의 접근 방식입니다.”
창의성 유지라는 주제에 대해 Ofir는 모든 크리에이터에게 유용한 팁을 공유합니다.
“그것은 마치 그림의 시작과 같습니다. 당신은 텅 빈 하얀 캔버스를 마주하고 있고 당신이 하는 모든 획은 당신이 그것을 더럽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러나 당신은 기꺼이 더러워져야 합니다. 청소는 더러워질 만큼 모험심이 있어야만 할 수 있습니다.”
Ofir Design에 대한 그의 계획에 대해 물었을 때 그는 다른 사람들과 더 많은 협업을 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의 겸손함에도 불구하고 Ofir가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그가 실현할 것이며 정확히 그가 상상한 대로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려주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번역 내용으로 의역이나 오력을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opic > 기획자라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자인 트렌드가 비즈니스에 좋지 않은 이유 (0) | 2023.05.15 |
---|---|
오픈웹이란? (0) | 2023.05.08 |
행동 설계 : 설득력 있는 설계의 심리학 메커니즘 (0) | 2023.05.05 |
UI/UX 트렌드를 고수하는 것은 지는 전략입니다. (1) | 2023.04.21 |
더 나은 랜딩 페이지 디자인 가이드 (0) | 2023.04.19 |
일관성이 제품에 미치는 영향이 얼마나 될까요? (0) | 2023.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