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수석 디자인 동료가 조언을 구하기 위해 저에게 다가왔습니다. 그는 전 세계의 거대 기술 회사에 영향을 미치는 불행한 정리 해고의 일부였습니다. 나는 그가 그의 다음 핏을 찾도록 도와주려고 노력했지만, 그가 어떻게 시간을 보냈는지 살펴보기 시작했을 때 그가 매우 동떨어져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꽤 오랫동안 자신을 몰아 붙이고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멈췄습니다.
오늘날의 경제 환경에서는 기술의 깊이와 폭이 생존에 가장 중요합니다. 모든 형태와 규모의 회사는 더 적은 것으로 더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창의적인 리더에게는 기능적 역량만큼 많은 비즈니스 및 전략적 기술이 필요합니다. 저는 이것을 창의적 손재주라고 부릅니다. 성공적인 크리에이티브 리더는 고객 행동과 사고방식을 솔루션으로 변환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팀과 리소스를 함께 모아 바늘을 빠르게 움직입니다. 이 모든 것 이상을 할 수 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너무 자주 중간 관리자는 상아탑이나 원룸을 너무 오랫동안 떠나지 않아 세상이 계속 돌아가는 동안 얼어붙은 자신을 발견하는 외부의 리더입니다. 세상은 우리에게 창조자와 제작자를 필요로 합니다. 다음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수요가 많은 서비스를 유지하는 6가지 방법입니다.
성공하고 지속적인 경력을 설계할 수 있는 이유
이제 몇 년이 지난 McKinsey의 보고서 "디자인의 비즈니스 가치"가 마침내 이해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고 경영진은 디자인 주도적 사고가 얼마나 필요한지 파악하기 시작했숩니다.
창의성은 이 새로운 세계 질서에서 유일한 경쟁 우위 중 하나입니다.
디자인은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며 현상 유지를 깨뜨리고 회사를 고객 및 직원과 인간적인 방식으로 연결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디자이너는 센스 메이커, 패턴 탐지기 및 패턴 파괴자입니다.
그런 다음 재능, 창의성 및 예리한 혁신 감각을 사용하여 적절하고 민첩한 솔루션을 고안하고 구축합니다. PepsiCo 최초의 최고 디자인 책임자이자 새 책인 The Human Side of Innovation: The Power of People in Love with People의 저자인 Mauro Porcini는 최근 저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더 이상 어떤 형태의 평범함도 보호할 수 없습니다. 디자이너를 고용하면 통찰력을 행동으로 옮기는 크리에이터를 고용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꿈과 현실, 비전과 실행의 균형을 움직일 수 있는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하는 일을 잘 못해서가 아니라 상위 리더십 역할이 창의성에 반하는 것으로 느껴질 수 있는 많은 책임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을 관리하고, 수치를 달성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면서 관련성 있고, 신선하며 매우 독창적인 상태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헌신과 노력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선견지명이 있는 리더들의 공통점은 설계에 따라 비즈니스와 경력의 미래를 보장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여섯 가지 방법도 있습니다.
1. 사용하지 않은 톱이 녹슬었습니다. 디자인 기술을 예리하게 유지하세요.
2015년에 HPI(Hasso-Plattner-Institute)와 스탠포드 디자인 사고 연구 프로그램은 전 세계 조직에서 디자인 사고 관행에 대한 가장 광범위한 연구 중 하나를 수행했습니다. 2021년에 그들은 연구를 반복하여 디자인 사고가 많은 산업에서 훨씬 더 수용되고 주류가 되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날 노동력에 합류하는 모든 사람은 디자인 사고에 동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디자인 사고 연습과 프로세스가 지저분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중간 관리자는 종종 통과합니다. 덜 창의적인 비즈니스 리더는 디자인 사고 개념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와 부서를 운영할수록 사람들, 특히 고객, 클라이언트 및 팀 구성원과의 접촉이 적습니다.
실제 사람과 그들의 현재 문제를 알지 못하는 사람이 어떻게 혁신할 수 있습니까? 모든 디자인 리더는 의미 있는 방식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실험, 아이디어, 반복, 테스트, 탐색 및 도전적인 가정의 우선순위를 지정해야 합니다.
2. 항상 창의적이고 배우는 것을 확장해 보세요
이것은 진부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나는 이 기사의 앞부분에서 내가 조언하려고 했던 친구뿐만 아니라 내 직장에서의 경험에서 말하는 것입니다. 나는 최근에 고위급 디자인 직책에 대한 잠재적인 고용인을 인터뷰했는데 너무 많은 후보자가 연락이 닿지 않아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Figma와 같은 유비쿼터스 도구를 사용한 적이 없거나 일반적인 현대 디자인 패턴을 인식하지 못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온종일 스프레드시트와 회의에 관한 회의에 몰두하는 중간관리자의 연옥에서 반감과 무기력의 마귀가 뒤를 쫓고 있었으리라 짐작된다. 그들은 배우고, 성장하고, 실험하는 것을 멈췄습니다. 오늘날의 도구를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디자인과 혁신을 이끌 수 있습니까?
이것이 내가 DALLE•2, Midjourney 또는 Stable Diffusion을 포함한 텍스트-이미지 AI 솔루션과 같은 새로운 기술을 끊임없이 탐색하고 실험하는 이유입니다. 저는 사용자가 몰려드는 최신 메타버스에서 새로운 세계를 구축하기 위해 아이디어나 실험에서 이미지와 시각적 언어를 빠르게 생성하는 방법을 탐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3. 항상 배움을 잊지 마세요
당신을 여기로 데려온 것이 당신을 거기로 데려다줄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혁신은 "우리가 예전에 하던 방식이 아닙니다." 일을 하고 세상을 헤쳐 나가는 새로운 방식에 열린 마음을 갖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역대 가장 선구적이고 영향력 있는 창업자 중 한 명인 스티브 잡스는 초심자의 마음의 미덕을 극찬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슬레이트를 깨끗이 닦고 선입견 없이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은 창의적인 발전과 직업적 성장에 매우 중요합니다.
4. 기술을 연습하고 물건을 만드는 능력을 잃지 마십시오.
몇 년 동안 디자이너로서 픽셀을 밀고 나가거나 엔지니어로서 소프트웨어를 일일 개인 기여자로 작성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플랫폼을 따라잡았기 때문에 가능성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제 자신에게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저는 모션 디자인과 프로토타이핑을 실험하고 작업에 가까이 머물기 위해 NFT를 만들고 주조하는 방법도 탐구합니다. 또한 혁신과 실험 문화에 기여하기 위해 회사에서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습니다. 요점은 직접적으로 한 푼도 벌지 못하더라도 좋아하는 디자인 작업을 계속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BS를 쪼개고 관련 지식과 도로 테스트를 거친 기술로 팀에서 보유한 재능을 형성하는 데 필요한 날카로운 우위를 유지합니다.
5. 선수들의 코치가 되세요
마음을 마비시키는 구식 과학적 관리 프로세스, 일명 Taylorism에서 중간 관리자는 신뢰성과 통제라는 두 가지로 보상을 받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기준인 결과를 예측 가능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입니다. 생산성에 대한 구식 관점은 전염병 이후의 원격 세계에서 끝났습니다. 시계를 치거나 하루의 매 순간을 통제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늘날의 리더는 앞에서만큼 뒤에서도 이끌어야 합니다. 때때로 그것은 게임에 뛰어들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하는지를 보여주는 것(말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훌륭한 창의적 리더와 평범한 리더의 차이를 만드는 것은 그들이 만드는 환경입니다. 최고는 승인되거나 거부된 아이디어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창의성을 장려하고 형성할 수 있는 공간을 개발합니다.
아무도 "창의적인 선택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세상에는 아이디어와 전략을 구체화하고, 팀이 더 영향력 있는 결과를 창출하도록 돕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열 수 있는 더 많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필요합니다. 크리에이티브는 영감을 얻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리더의 가치, 능력, 취약성을 보고 싶어 합니다. 내가 사람들과 맺은 가장 깊고 좋은 관계는 그들 앞에서 실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을 때였습니다. 그것이 제가 "선수-코치"의 의미입니다. 귀하는 게임에 참여하고 팀의 기술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회복력을 모델링하고 결과에 대한 집착과 진전을 추구할 때 팀은 상상을 초월하는 새로운 차원으로 올라갑니다.
6. 실험
최근에 나는 사람들이 안전하게 플레이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균질하고 바닐라 디자인을 향한 경향을 발견했습니다. Bloomberg는 이를 "약간의 단조로움"이라고 불렀습니다. 많은 브랜드가 카테고리 리더와 동일한 디자인 스타일과 미학을 채택하는 총체적 추세를 설명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다른 사람을 속이는 데는 참신하거나 혁신적인 것이 없습니다. 혁신은 유일한 탈출구이며,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새로운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실험하는 디자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나는 카테고리를 돌파하는 거인에게서 영감을 얻습니다. 그러나 이미 너무 파생된 선반과 디지털 타운 광장의 동일성의 바다에 기여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우리를 원점으로 되돌립니다. 비즈니스가 단순히 생존하는 것이 아니라 번창하기를 원한다면 독창적이어야 합니다. 그것은 한번도 본 적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성공을 위한 청사진은 없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미지의 길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만드는 유일한 방법은 디자인입니다.
번역된 내용으로 의역이나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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